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실습
- 1759번
- Linux
- 백준
- 1253번
- 백준 1253번
- 1967번
- oracle
- C++
- 데이터베이스 배움터
- 의미와 무의미의 경계에서
- 셰그먼트트리
- 2단계로킹
- Unreal
- UActor
- 비재귀셰그먼트
- FBX
- 오손데이터읽기
- objtofbx
- hackerank
- 트랜잭션 관리
- 민겸수
- 언리얼 플러그인
- SQL
- UnrealMP
- command not found
- 언리얼 커스텀 플러그인
- OS
- 5639
- Security
Archives
- Today
- Total
fatalite
언리얼 엔진 본문
언리얼 프로그램의 GuardedMain
GuardedMain의 흐름(윈도우)
1. PreMainInit
2. EnginePreInit
⮕ FEngineLoop.PreInit()
⮕ PreInitPreStartupScreen(const TCHAR* CmdLine)
모듈, 플러그인 로드, CDO 등
3. EngineInit
⮕ FEngineLoop.Init()
Create & Start UGameEngine / UGameInstance / UViewportClient / UPlayer... / AActor
자세한 내용 bool FEngineLoop::AppInit( )
4. Tick
⮕ while(!IsEngineExitRequested()) { EngineTick(); }
⮕ FEngineLoop.Tick()
5. EngineExit();
6. return ErrorLevel;
'게임 > 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 플러그인 제작(임시) (0) | 2023.12.26 |
---|---|
언리얼 C++ 함수 사용 방법 (0) | 2023.11.14 |
언리얼의 루멘(Lumen) (0) | 2023.09.25 |
Unreal Custom Plugin 사용법 (0) | 2023.09.12 |
언리얼 엔진 프레임 워크 : int main()에서 Begin Play까지 (0) | 2023.08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