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UActor
- OS
- SQL
- C++
- 백준 1253번
- Linux
- FBX
- 트랜잭션 관리
- UnrealMP
- 백준
- Unreal
- 2단계로킹
- 5639
- oracle
- command not found
- objtofbx
- 의미와 무의미의 경계에서
- 1967번
- 1253번
- 오손데이터읽기
- Security
- 실습
- hackerank
- 언리얼 플러그인
- 셰그먼트트리
- 언리얼 커스텀 플러그인
- 1759번
- 데이터베이스 배움터
- 비재귀셰그먼트
- 민겸수
Archives
- Today
- Total
fatalite
Widget Component에서만 LNK 에러가 날 때 본문
using UnrealBuildTool;
public class ProjectName : ModuleRules
{
public ProjectName(ReadOnlyTargetRules Target) : base(Target)
{
PCHUsage = PCHUsageMode.UseExplicitOrSharedPCHs;
Public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Core", "CoreUObject", "Engine", "InputCore", "HeadMountedDisplay", "EnhancedInput", "UMG" });
}
}
AddRange에 UMG를 추가한다.
'게임 > Unreal Erro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I Blueprint에서 For Each가 나타나지 않음 (0) | 2023.01.13 |
---|---|
misleading indentation (0) | 2022.12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