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백준
- 민겸수
- 트랜잭션 관리
- 의미와 무의미의 경계에서
- 오손데이터읽기
- objtofbx
- 언리얼 커스텀 플러그인
- 2단계로킹
- Linux
- 1759번
- hackerank
- UnrealMP
- Unreal
- FBX
- 5639
- Security
- 1967번
- 데이터베이스 배움터
- 1253번
- 비재귀셰그먼트
- oracle
- C++
- UActor
- 백준 1253번
- 언리얼 플러그인
- SQL
- OS
- 셰그먼트트리
- command not found
- 실습
Archives
- Today
- Total
fatalite
misleading indentation 본문
발생
Open AI plugin을 Linux에서 build 하는 과정에서 발생
해결방법
if (!(settings.presencePenalty == 0))
_payloadObject->SetNumberField(TEXT("presence_penalty"), FMath::Clamp(settings.presencePenalty, 0.0f, 1.0f));
if (!(settings.logprobs == 0))
//중괄호 추가
{
_payloadObject->SetNumberField(TEXT("logprobs"), FMath::Clamp(settings.logprobs, 0, 10));
_payloadObject->SetNumberField(TEXT("presence_penalty"), FMath::Clamp(settings.presencePenalty, 0.0f, 1.0f));
}
//중괄호 추가
'게임 > Unreal Erro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idget Component에서만 LNK 에러가 날 때 (0) | 2023.07.14 |
---|---|
UI Blueprint에서 For Each가 나타나지 않음 (0) | 2023.01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