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Linux
- 1759번
- 비재귀셰그먼트
- 언리얼 커스텀 플러그인
- hackerank
- 의미와 무의미의 경계에서
- 2단계로킹
- FBX
- 실습
- 백준
- 언리얼 플러그인
- SQL
- OS
- 1253번
- C++
- 데이터베이스 배움터
- Unreal
- 5639
- 셰그먼트트리
- 오손데이터읽기
- 백준 1253번
- 민겸수
- 1967번
- objtofbx
- 트랜잭션 관리
- UnrealMP
- Security
- oracle
- UActor
- command not found
Archives
- Today
- Total
fatalite
TArray<struct>가 Replication 안될 때 본문
struct의 변수도 UPROPERTY()로 설정해줘야 한다.
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.
USTRUCT(BlueprintType)
struct FRoom {
GENERATED_USTRUCT_BODY()
UPROPERTY()
FString RoomName;
UPROPERTY()
uint8 RoomSize;
UPROPERTY()
FString Password;
};
'게임 > Unreal Multi Play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real Network & Multiplayer Game (0) | 2023.07.17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