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fatalite

1. KOG 본문

나아지기/반성

1. KOG

fataliteforu 2022. 12. 10. 13:40

인턴 지원에서 탈락했다.

금요일 오후 6시에 자서

탈락 문자를 보지 못했던 나는, 자정에 가까워서야 확인했다.

괜스레 얼굴이 붉어졌다.

당연히 붙지 않을까? 하는 근거 없는 자신감에서 나온 부끄러움일테다.

 

떨어진 이유는 세 가지 정도로 추려보았다.

- 포트폴리오의 완성도- 자기소개서의 퀄리티- 현장 실습 연계로 인한 자리 부족(?), 학년

 

(2)의 경우는 자만심이었을까? 할 일이 너무 많아 한 시간 내에 작성했던게 문제가 됐을수도 있겠다.그러나 (1)의 경우였다면,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세상에는 날고 기는 사람이 많다고 느꼈다.만에 하나 (1),(2) 둘 다 아닌 경우 (3)일텐데, 이건 내가 어쩔 수 없는 일이었다.

 

탈락 이유를 알 수있다면 좋을텐데 아쉽다.

 

그래도 포트폴리오 보완을 위해

- 상용 게임의 기능 구현을 기술 문서와 함께 만들어보는 연습

을 해보면 좋을 것 같다 생각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