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Tags
- 언리얼 플러그인
- 오손데이터읽기
- OS
- 실습
- 셰그먼트트리
- Security
- 5639
- FBX
- 트랜잭션 관리
- command not found
- oracle
- hackerank
- 2단계로킹
- objtofbx
- 1253번
- Unreal
- 민겸수
- UActor
- 백준 1253번
- Linux
- 비재귀셰그먼트
- 의미와 무의미의 경계에서
- UnrealMP
- 데이터베이스 배움터
- 1967번
- 백준
- 1759번
- SQL
- C++
- 언리얼 커스텀 플러그인
Archives
- Today
- Total
fatalite
Unreal Optimization - Cull Distance Volume 본문
Cull Distance Volume
컬 디스턴스 볼륨이란?
플레이어와의 거리에 따라서 자동 컬링 된다.
Size는 Unreal Units이다.
다음과 같이 Size, Cull Distance Pair을 추가할 수 있다.
Reference
'게임 > 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 MoveComponent (작성중) (0) | 2023.08.29 |
---|---|
Unreal Optimization Overview Reference (0) | 2023.07.10 |
Unreal Optimization - GPU Profiling (0) | 2023.07.07 |
Unreal C++ 기초 (2) UObject와 UActor 그리고 Component (0) | 2023.01.13 |
Unreal C++ 기초 (1) 블루프린트와 C++ (0) | 2023.01.11 |